부산 먹고

(기장 장안) 진짜 순대...^^

열혈난주 2010. 8. 13. 18:39

갑자기 집사람이 순대가 먹고싶다하여

큰 녀석을  학원에 데려다주고 막내만 데리고 다녀온 순대집.

맛집카페에서 본 적이 있어 먼거리를 무시하고 다녀 왔습니다...^^

 

기장 장안사 입구에 위치하고 있네요.

 

 

순댓집 같지않게 깔끔한 실내입니다...^^

 

주문하면 나타나는 도우미들 입니다. 보통 고깃집에서 나오는 간장소스에 담긴 양파가 나오는게 특이하네요...^^

 

모듬순대 大자 입니다. 그런데 사실 큰녀석이 빠졌는데도 울 가족 세사람이 먹기에는 많이 부족합니다...ㅎㅎㅎ

 

소금을 살짝 찍어서 새우젖을 조금 올려 먹으니 맛있네요.

그런데 순대가 특이합니다. 이름만 순대지 선지가 전혀 들어있지 않은 것 같습니다.

순대 속을 각종 야채와 두부, 그리고 흑미 등으로 채워져 있습니다...^^

 

모듬순대 大자만으로 뭔가 많이 부족한 듯하여 순대전골도 2인분 더...ㅎㅎㅎ

 

순대와 수육 야채가 적당히 어울려 있습니다. 특히하게 통들깨가 잔뜩 뿌려져  있습니다.

다 먹은 후 남은 국물에다 밥을 비벼 먹을 수 있는데, 욕할까봐 참았습니다...ㅎㅎㅎ 

 

 

맛있게 먹은 후 열심히 셀카짓 하고 있네요...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