부산 먹고

(남천동) 다리집...^^

열혈난주 2010. 7. 10. 08:07

저녁도 먹지 못하고 참여한 금련산 청소년수련원의 가족사랑 프로그램을  마치고

요기나 할 요량으로 찾은 남천동 다리집.

시간이 늦어 그런지 벌써 파장 분위기 입니다...^^

 

 

 

이 집 사장님의 취미이신지 각종 피규어가 가득 진열되어 있습니다.

 

메뉴판. 사실 가격은 싼 편은 아닙니다...ㅎㅎㅎ

 

내부 모습. 울 마눌님과 아그들이 보이네요...ㅋㅋㅋ

 

각종 TV 맛집 출연과 연예인들의 방문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가게입니다. 주영훈과 이윤미 부부의 싸인이 나란히 있네요...^^

 

오징어튀김 2인분, 떡볶이 2인분입니다. 무려 9,200원어치...ㅋㅋㅋ

 

 

오징어 굵기가 제 엄지손가락만 합니다. 가격은 싼 편은 아니지만, 바로바로 튀겨주니까 정말 맛있습니다...^^

 

떡볶이도 엄청 커고, 양념이 맛있습니다. 양념만 따로 판매도 합니다...^^

 

 

 

오징어튀김 먹는 모습이 다양합니다...ㅎㅎㅎ 이 날 마지막 남은 오징어튀김까지 울 가족이 떠리미했습니다...ㅋㅋㅋ

 

 

욘석은 오징어튀김과 떡볶이를 먹는데, 왠 표정이 이리 심각한지.....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