부산 먹고

(해운대 센텀호텔) 마리아주뷔페...^^

열혈난주 2010. 9. 13. 07:53

해운대 센텀호텔 4층에 위치한 마리아주뷔페.

리오픈기념 30%할인행사 중이란 말에 현혹되어 다녀왔습니다...ㅎㅎㅎ

지난 8월 28일 리오픈해서인지, 실내인테리어는 깨끗합니다만, 테이블과 의자는 사용의 흔적들이...

 

에피타이저. 위 사진에서 소주잔의 흰 액체는 코코넛으로 약간 달싹지근하면서 끝맛은 약간의 알콜기가 있는데, 소화를 도와준다고 합니다...^^

본격적으로 요리를 먹기 전에 전복죽으로 속을 달래고...

한 입씩 먹기 좋게 세팅되어 있네요. 이름은 기억 안 납니다...ㅎㅎㅎ

감자말이 새우.

태국식 칠리새우.

게살 릴엣테.

 

제가 좋아하는 대게. 짭지도 않고 간이 딱입니다...ㅎㅎㅎ 

도미탕수인 것 같은데, 옆의 매콤한 소스와 함께 먹으니 맛있더군요.